FreshLime—편리한 고객 상호 작용
FreshLime는 지역 기업들에게 고객 상호작용을 향상시키고 신뢰를 구축하며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메시지 센터 기능을 통해 기업은 텍스트 메시지, 웹챗, Google 비즈니스 메시지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. 리뷰와 피드백을 관리함으로써 기업은 온라인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을 지지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비즈니스 텍스팅, 리뷰 요청, Google/Facebook 리뷰, 고객 피드백과 같은 기능을 포함한 앱은 고객 상호작용을 위한 포괄적인 도구로 사용됩니다.최신 업데이트에서는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개선한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습니다. 텍스트 메시지 보내기, 공유된 이미지 링크 보기, 팀 응답 추적 등이 가능합니다. 또한, 개선된 연락처 매칭 기능으로 연락처 관리가 더욱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며, 연락처 센터에서 중복 항목을 줄일 수 있습니다.